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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평가의 목적

지방공기업이 달성하여야 할 목표나 나아가야 할 방향을 미리 지표로 설정해주고, 사후에 이 기준과 실적을 비교·분석·평가하여 보상을 실시하거나 책임을 추궁하는 등의 사후관리를 강화함으로써 지방공기업의 경영개선을 도모하고, 궁극적으로 지방자치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제고

지표별 접수집계
평 가 지 표 지표성격 배점 평점 득점
I. 지속가능경영(25점) 소 계 25 75.04 18.76
1-1. 리더십 소계 14 75.5 10.57
1-1-1. 경영층의 리더십 정성 5 83.4 4.17
1-1-2. 전략경영 혼합 5 75 3.75
1-1-3. 혁신성과 혼합 4 66.25 2.65
1-2. 경영시스템 소계 11 74.45 8.19
1-2-1. 조직·인사관리 혼합 5 74.4 3.72
1-2-2. 재무관리 혼합 6 74.5 4.47
II. 경영성과(40점) 소 계 40 85.33 34.13
2-1. 주요사업 소계 17 81.12 13.79
2-1-1. 시설유지관리 정성 5 77 3.85
2-1-2. 사업수입 정량 7 80.26 5.62
2-1-3. 1인당시설관리실적 정량 5 86.35 4.32
2-2. 경영효율성과 소계 13 95.38 12.4
2-2-1. 대행사업비절감율 정량 8 92.44 7.4
2-2-2. 노동생산성 정량 5 100 5
2-3. 고객만족성과 소계 10 79.39 7.94
2-3-1. 고객만족도 정량 10 79.39 7.94
II. 사회적 가치(35점) 소 계 35 88.75 26.5
3-1. 일자리확대 소계 8 88.75 7.1
3-1-1. 일자리창출 및 일·가정 양립 혼합 8 88.75 7.1
3-2. 사회적 책임 소계 27 71.85 19.4
3-2-1. 소통 및 참여 혼합 5 67.2 3.36
3-2-2. 윤리경영 정성 2 81 1.62
3-2-3. 인권경영 정성 2 83 1.66
3-2-4. 재난·안전관리 혼합 10 68.8 6.88
3-2-4. 재난·안전관리 혼합 8 73.5 5.88
평점 합 계 100 79.39 79.39

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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