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천공영버스터미널

서비스 이행기준

  •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    • 연천공영버스터미널의 이용고객의 이용편의를 위하여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 하도록 책임관리·운영하겠습니다.
    • 매월 1회 시설물 내·외 대청소를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장애우 편의 제공
    • 장애인 고객이 이용 시 승차 및 터미널이용 등을 도와드리고 장애인을 위한 시설을 지속적으로 개선 및 확충하겠습니다.
  •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 제공
    • 언제나 깨끗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청소를 실시하고, 쾌적한 시설을 유지하겠습니다.
    • 월 1회 이상 안전점검 실시 및 담당자 실명제를 시행하고 법정 안전관리자(소방·전기)를 지정 운영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중심의 시설 운영
    • 연천공영터미널을 이용함에 있어 효율적인 이용이 되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버스운행현황을 공개하여 고객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충하여 관리하겠습니다.
  • 신고 센터 운영
    • 공단 홈페이지에 고객 참여마당을 운영하고 불편, 개선, 건의 등 신고 사항에 대하여 시정 조치한 후 14일 이내에 결과를 E-Mail, SMS, 전화 또는 서면 등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
    • 공단홈페이지 : https://yccs.or.kr
  • 이용안내 및 문의
    • 연천공영버스터미널의 관한 시설 및 이용요금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에 안내 하겠습니다.
    • 보다 자세한 문의나 기타 불편사항이 있을 시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    • 연천공영버스터미널 시설문의T 031.834.5777 /F 031.833.0515
    • 공단홈페이지 : https://yccs.or.kr
    • 주 소 :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역로 29 우) 11012
  • 고객님께 드리는 부탁말씀
    • 연천공영버스터미널의 공중화장실, 휴게공간 등의 공공시설물을 이용할 경우에는 내 것 같이 아끼고 깨끗이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연천공영버스터미널 내의 모든 시설물은 금연구역입니다. 흡연은 흡연부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우리 시설은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물, 전기는 물론, 사소한 것이라도 아껴쓰는 등 에너지 절약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고, 성숙된 문화시민 의식을 위하여 공중질서를 지키는 데 동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